기초 화장품 명가 참존이 올해 추석 대표 명절 선물로 ‘탑클래스 더 콜라겐 리프팅’을 선보인다.
참존의 탑클래스는 지난 1996년 출시 후 20년이 넘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올해 1월 NS홈쇼핑을 통해 ‘탑클래스 더 콜라겐 리프팅’을 새롭게 론칭했다.
이 상품은 지난달까지 총 15회 방송 모두 완판됐으며, NS홈쇼핑 이·미용 분야 상품 판매 1위(2020년 1~8월 매출액)를 지키며 기초화장품 톱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다지고 있다.
‘탑클래스 더 콜라겐 리프팅’은 기존에 꿀을 주성분으로 한 1~5세대 제품과 달리 ‘동결건조 큐브 콜라겐’을 주성분으로 바다의 블랙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오시에트라캐비어 성분과 골드 프로폴리스, 오메가3 콤플렉스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 안티에이징 기능 향상을 위해 주름개선, 보습, 피부 톤 개선을 포함한 총 28가지 임상을 완료했다.
이번 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탑클래스는 지치고 힘없는 피부에 탄탄한 탄력감을 더해주는 노화 방지와 빈틈없는 영양공급 효과가 탁월하여 건조한 가을철 피부의 보습과 탄력 집중 관리를 도와준다.
다가오는 추석 명절 연휴 동안 집에서도 쉽고 전문적인 리프팅 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 가족, 친구, 지인들의 추석 선물로도 만족도가 높다.
참존 관계자는 “생명 주기가 짧은 홈쇼핑에서 20년 가까이 사랑받고 있는 해당 브랜드는 업계에서 보기 드문 사례로, 오직 품질에 대한 고객님의 인정과 사랑이 입증된 것”이라며 “무너진 얼굴 라인을 끌어올리기 위한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당사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이제 집에서도 전문적인 리프팅 케어를 경험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