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다음달 11일까지 가을정기세일

새롭게 리뉴얼 공사를 진행한 대전시 둔산동소재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사진제공=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새롭게 리뉴얼 공사를 진행한 대전시 둔산동소재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사진제공=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이달 25일부터 10월11까지 17일간 가을정기세일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힐링 경품 이벤트와 스페셜 기프트, 이월상품전 및 특가전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해 고객맞이에 나선다.

이번 가을정기세일에는 남성의류 올젠과 에슬레져 브랜드 안다르가 50%, 글로벌 SPA 패션 브랜드 자라 40%, 여성의류 브랜드 온앤온·나이스클랍·리스트·올리브데올리브 등과 남성의류 브랜드 본·지이크·캠브리지멤버스·킨록앤더슨 등 브랜드가 20%, 아동의류 프랜치캣·스포츠브랜드 나이키가 10% 세일에 참여했다.


층별행사장 및 매장에서도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됐다. 1층 설화수 화장품 매장에서는 추석 선물세트 구매시 생활용품 세트 13종을 증정한다. 5층 봉쁘앙 유아동 브랜드에서는 용품 이월 상품전이 열려 가방, 스카프, 파우치 등을 최대 80% 할인해준다.

관련기사



6층 행사장에서는 클럽모나코 35주년 특집전이, 9층 홈&리빙에서는 쿡셀 기획전이 진행돼 최대 50~60% 할인혜택과 20만원이상 구매시 추가 10% 할인, 30만원이상 구매시 머그2P를 증정한다. 10층 이벤트홀에서는 씰리 웨딩페어 행사가 다음달 11일까지 펼쳐져 세트 한정특가 및 일정금액 구매시 사은선물을 증정한다.

지하2층 고메이494 내추럴찬 브랜드에서는 육전, 동그랑땡, 동태전, 고사리, 숙주 등을 구매 할 수 있는 추석 제수용 음식 특집전이 이달 29일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갤러리아 바이어가 추천하는 추석선물세트 제안전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이밖에 명절 증후군을 날려버릴 힐링 경품 이벤트가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대전 라마다호텔 패키지 경품 행운이 돌아가는 이번 이벤트는 영수증 내 행운번호를 APP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참여 가능하다. 더불어 5층 유아동 단일매장에서 10만원이상 구매시 손소독 물티슈, 20만원이상 구매시 1만원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대전=박희윤기자 hypark@sedaily.com

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