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SK스토아, '패션 전문가' 간호섭 영입..."패션 PB 힘준다"

헬렌카렌 울 하프코트 론칭 등

패션 자체제작 상품 밀착 지원




SK(034730)스토아가 패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패션 디자이너 간호섭 교수를 전격 영입했다고 13일 밝혔다.

간호섭 교수는 홍익대팍교 교수이자 한국패션비즈니스학회장으로 재직 중인 패션 디자이너다.

디자이너 본연의 활동과 더불어 아트 디렉터로서 패션·잡화·코스매틱 브랜드, 홈쇼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 및 전시회까지 주관하는 등 활발히 활동 중이다.


SK스토아는 간호섭 교수를 패션 디렉터로 전격 영입하고 앞으로 SK스토아에서 론칭하는 패션 자체제작(PB) 상품이 고객 니즈에 부합할 수 있도록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는 패션 멘토로서 함께한다는 방침이다.

관련기사



간호섭 교수는 SK스토아의 대표 패션 PB ‘헬렌카렌’의 가을겨울(FW) 시즌 상품인 울 하프코트 방송 출연을 시작으로 올해 FW 시즌 패션 트렌드 및 스타일링 조언까지 꼼꼼하게 챙기며 SK스토아가 패션 리딩 채널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간호섭 교수가 출연하는 첫 방송은 14일 오전 11시36분에 공개된다. 겨울 코트 ‘헬렌카렌 울 하프코트(6만9,000원)’를 선보이며, 간호섭 교수는 누구나 손쉽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코디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앞으로 간 교수와 협업을 통해 SK스토아의 차별성 있는 패션 상품들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는 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민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