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은 11월 30일까지 10% 적금 특별 금리 이벤트와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에 보답하고자 ‘슈퍼 싹쓸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씨티 더드림 적금 10% 이벤트는 씨티은행을 처음으로 거래하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특별 금리 이벤트다. 씨티 모바일앱을 통해 매월 20만원씩 6개월 만기 가입시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제공된다. 추가 상품 가입이나 카드 이용 등의 까다로운 조건 없이 적금 납입 계좌를 씨티은행 통장으로 연결하는 것만으로 간단히 특별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씨티은행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1번가, 티몬 등의 할인 쿠폰 뿐만 아니라, 은행 상품 가입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선착순 쿠폰 외 상시 다운로드가 가능한 Yes 24, 위메프 포인트 쿠폰 등이 제공된다. 또한 1,000만원 상품권, 캘러웨이 골프 용품, 아이패드 에어 및 PS5 등 다양한 경품도 매주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다양한 선착순 쿠폰부터 총 1억원 상당의 경품까지 제공하는 슈퍼 싹쓸2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매주 금요일 낮 12시 씨티모바일 앱에 있는 쿠폰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씨티은행과의 처음 거래를 하시는 고객분도, 기존 고객분도 장소에 관계없이 편리하게 씨티모바일 앱을 통해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언택트 시대에 맞춰 앱 하나를 통해 은행의 다양한 업무 뿐 아니라 다양한 혜택과 즐거운 이벤트까지 편하게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 또는 한국씨티은행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