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2020년 올해 시작한 '신기한나라 라운지' 공부방 사업이 사업 시작 9개월 만에 700호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신기한나라 라운지는 유아전문 시설사업으로 ‘신기한 한글나라’와 ‘신기한 수학나라’ 등 한솔교육의 스테디 셀러 프로그램을 프리미엄 놀이교육 서비스로 제공한다.
신기한나라 라운지는 공부방 형태로 접근성이 좋아 가까운 곳에 안심하고 자녀를 보낼 수 있고, 그룹수업으로 진행돼 아이의 사회성을 기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교구를 활용한 맞춤놀이를 통해 아이의 창의융합 성장이 가능하다.
신기한나라 라운지는 가맹비와 보증금, 위약금 등 초기 투자비용을 없애 부담을 줄이고, 업계 최고 수준의 수수료율을 보장한다. 한솔교육의 전국 200여 개의 영업조직에서 회원 모집과 홍보를 적극 지원하며, 상담용 교재 및 오픈 기념품 등 300만 원 상당의 초도물품과 지역별 홍보활동비도 지급한다.
또한 아이맞춤 놀이 전문가, 창의수학지도사, 영어스토리텔링 지도사, 부모코칭 지도사 등 고품질 전문 교육으로 자격증 취득과정을 전액 지원하는 등 교육 전문기업인 한솔교육만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기한나라 라운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솔교육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거나 문의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