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한솔교육 신기한나라 라운지, 9개월 만에 전국 700호점 달성




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2020년 올해 시작한 '신기한나라 라운지' 공부방 사업이 사업 시작 9개월 만에 700호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신기한나라 라운지는 유아전문 시설사업으로 ‘신기한 한글나라’와 ‘신기한 수학나라’ 등 한솔교육의 스테디 셀러 프로그램을 프리미엄 놀이교육 서비스로 제공한다.

신기한나라 라운지는 공부방 형태로 접근성이 좋아 가까운 곳에 안심하고 자녀를 보낼 수 있고, 그룹수업으로 진행돼 아이의 사회성을 기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교구를 활용한 맞춤놀이를 통해 아이의 창의융합 성장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신기한나라 라운지는 가맹비와 보증금, 위약금 등 초기 투자비용을 없애 부담을 줄이고, 업계 최고 수준의 수수료율을 보장한다. 한솔교육의 전국 200여 개의 영업조직에서 회원 모집과 홍보를 적극 지원하며, 상담용 교재 및 오픈 기념품 등 300만 원 상당의 초도물품과 지역별 홍보활동비도 지급한다.

또한 아이맞춤 놀이 전문가, 창의수학지도사, 영어스토리텔링 지도사, 부모코칭 지도사 등 고품질 전문 교육으로 자격증 취득과정을 전액 지원하는 등 교육 전문기업인 한솔교육만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기한나라 라운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솔교육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거나 문의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