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올해 최고의 韓 게임은? 투표하세요

대한민국 게임대상 9일까지 온라인 투표

오는 18일 부산 e스포츠 경기장서 시상식




올해 최고의 게임을 선정하는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 온라인 투표가 오는 9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게임 이용자들은 게임대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이 응원하는 게임에 투표할 수 있다.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오는 18일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18일부터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0’이 이어진다.


본상 후보작은 총 13종이다. PC 온라인 부문으로는 유일하게 ‘플레비 퀘스트 : 더 크루세이즈’가 이름을 올렸다. 모바일 부문에는 ‘A3: 스틸얼라이브’, ‘BTS Universe Story’, ‘R2M’, ‘V4’, ‘라그나로크 오리진’, ‘랜덤다이스’, ‘로드오브히어로즈’, ‘마구마구 2020’, ‘바람의 나라 : 연’, ‘블레스 모바일’, ‘엑소스 히어로즈’가 포함됐다. 콘솔 패키지 부문 후보는 ‘베리드스타즈’ 하나다.



인기게임상 국내 분야 후보는 ‘V4’, ‘라그나로크 오리진’, ‘마구마구 2020’, ‘바람의 나라 : 연’, ‘피파모바일’이다. 해외 분야 후보는 ‘가디언테일즈’, ‘뮤 아크엔젤’, ‘슬램덩크’,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가 포함됐다.

온라인 투표 결과는 본상에 20%, 인기 게임상에 80%, 비중으로 반영될 예정이다. 최종 수상작은 일반인 투표에 전문가 투표를 합산해 오는 17일 진행되는 본상 2차 심사를 통해 결정된다.


오지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