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에어부산, 업계 최초 단체 모임 우대 프로그램 선봬

동호회, 계모임 등 10인 이상 사적 단체모임 대상

무료항공권, 각종 부가서비스 등 제공

30일까지 가입 프로모션…국내선 왕복 항공권

에어부산은 “업계 최초로 동호회과 계모임 등 사적 단체모임 대상으로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단체 우대 프로그램’을 3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단체 우대 프로그램은 10인 이상의 사적 단체모임이 가입 대상으로 홈페이지 및 모바일웹·앱의 ‘단체 우대 프로그램’ 페이지를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프로그램의 혜택은 크게 이용에 따른 무료 항공권 제공, 각종 부가서비스 제공, 단체 맞춤형 여행상품 추천 서비스로 나뉜다.

먼저 15인 이상의 단체에는 항공편을 이용할 때마다 무료항공권을 제공한다. 15인 이상 단체가 국내선·국제선을 이용할 경우 국내선·국제선 무료 항공권이 단체 규모에 따라 최대 5매까지 지급할 계획이다. 이에 더해 1년간 해당 단체의 누적 이용 실적에 따라 추가로 무료항공권을 제공하는데 14인 이하의 단체는 항공편 이용 시에는 별도 혜택이 없지만 연간 누적 이용 실적에 따른 무료항공권 혜택은 누릴 수 있다.

에어부산 A321LR 항공기./사진제공=에어부산에어부산 A321LR 항공기./사진제공=에어부산



각종 부가서비스 혜택도 제공한다. 단체 규모 및 국내·국제선에 따라 무료 위탁 수하물 추가, 국제선 라운지 이용권을 제공하며 40인 이상의 단체에 대해서는 별도 전담 직원 배치, 특별 기내 방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입된 단체에게는 37곳의 에어부산 협력 여행사로부터 특화된 맞춤형 여행상품 정보도 받을 수 있다. 해당 모임의 규모와 성격에 특화된 여행상품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받을 수 없는 특별한 여행 계획이 가능하다고 에어부산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에어부산은 이번 ‘단체 우대 프로그램’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해당 프로그램에 가입한 단체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국내선 전 구간 왕복 항공권을 최대 3매까지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7일 에어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프로그램 및 자세한 프로모션 안내는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점점 단체 여행객의 성격과 그에 따른 취향이 다양해지고 있는 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산악회, 골프 모임 등 사적 단체 모임에 속한 고객은 반드시 가입해 많은 혜택을 누리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