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하이트진로 "간식으로 소방관들에 감사 표합니다"

김인규(왼쪽) 하이트진로 사장이 3일 경주소방서에서 진행된 ‘감사의 간식차’ 행사에 참석해 소방대원들에게 간식을 나눠주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달 13일부터 이날까지 4주간 전국 20개 소방서를 돌며 소방대원에게 간식을 제공했다. /사진제공=하이트진로김인규(왼쪽) 하이트진로 사장이 3일 경주소방서에서 진행된 ‘감사의 간식차’ 행사에 참석해 소방대원들에게 간식을 나눠주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달 13일부터 이날까지 4주간 전국 20개 소방서를 돌며 소방대원에게 간식을 제공했다. /사진제공=하이트진로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이 3일 경주소방서에서 진행된 ‘감사의 간식차’ 행사에 참석해 소방관들에게 핫도그와 음료 등을 나눠주며 격려했다.


하이트진로는 “김 사장이 소방의 날을 앞두고 감사의 간식차 행사에 참여했다”며 “하이트진로는 4주 간 소방본부 산하 20개 소방서에 약 2,200인분의 간식을 제공해왔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김 사장은 행사에서 뉴욕핫도그, 닭강정, 음료 등의 간식을 직접 나눠주며 평소 국민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관들을 응원했다. 김 사장은 “업무가 과도해지는 겨울철을 앞두고 소방의 날을 맞아 불철주야 국민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관들을 위해 이 행사를 마련했으며 지속적으로 응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달 13일 충주소방서를 시작으로, 11월 3일까지 4주간 충북, 경북, 서울, 경남, 강원 지역 등 전국 20개 소방서를 돌며 운영해온 간식 차량 행사를 경주, 포항을 마지막으로 성료했다.


박형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