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아기랑 같이 광고 보세요…이유식 강자 엘빈즈 브랜드 리뉴얼




엘빈즈가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며 광고 캠페인 영상 3편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영유아 식품 업계 강자 중 하나인 엘빈즈는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층 더 친밀하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영상은 엘빈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만큼 워킹맘과 워킹대디 그리고 미래 잠재 고객들까지 누구나 쉽게 브랜드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광고 캠페인 영상은 ‘엘빈즈 브랜드송 편’과 ‘아기의 인생 이유식 편’과 ‘엘빈즈 책임져 편’ 총 3가지 컨셉으로 촬영됐다.

관련기사



‘엘빈즈 브랜드송 편’은 보행기를 탄 아기가 엘빈즈 이유식 냄새를 따라 집안 곳곳을 누비는 내용으로, 도착한 아기의 시선엔 엘빈즈가 있음을 표현하며 좋은 이유식은 아기가 먼저 알아본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아기의 인생 이유식 편’은 아기가 말을 할 수 있다는 유머 소구를 통해 균형 잡힌 영양과 매일 새로운 식단 등 자사 이유식의 장점을 녹여 흥미를 높였다. ‘자꾸 생각나는 맛 엘빈즈’라는 메시지가 담긴 ‘엘빈즈 책임져 편’은 이유식을 고르는 주체가 부모가 아니라 아기라는 반전요소를 살려 재미를 더한다.

엘빈즈는 이번 신규 광고 론칭을 맞아 이벤트도 알차게 마련했다. 11월 15일까지 엘빈즈 광고 캠페인 영상을 시청 후 맘카페 또는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이유식, #엘빈즈송, #인생이유식)와 함께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이달의 엘빈즈 댄싱 베베’ 이벤트를 기획해 엘빈즈 송에 맞춰 춤추는 아이의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식단 및 백화점 상품권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엘빈즈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빅모델 전략에서 탈피하고, 외국인 아기 모델과 함께함으로써 보다 더 깊이 있는 브랜드 중심의 영상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이번 캠페인 영상에 관심을 가져 주시어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해 풍성한 혜택도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형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