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수행평가 대비도 초등인강으로 해결, 학부모 걱정 줄어든다




초등학생들의 교과학습 성취도 평가를 위한 수행평가는 학교, 학급 별로 다양한 방식으로 이뤄진다. 객관적인 점수로 표현할 수 있는 서술형, 객관식 평가인 경우도 있고, 별도의 시험대신 학생의 평소 수업태도나 모둠 활동 등으로 평가를 할 때도 있다.

이처럼 초등학교 수행평가를 확실하게 대비하기 위해서는 다방면에서 자녀의 학습을 케어해 주는 것이 좋다. 이에 초등학생들의 학습습관 교정부터 학교 교과과정에 맞춘 성적 및 학습관리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스마트학습이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은 수행평가 대비도 걱정 없이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과정을 선보이고 있다.


밀크T 초등은 쪽지시험부터 단원평가, 수행평가, 스토리텔링 서술형 평가까지 모든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데, 학생들이 힘들어하는 서술형, 논술형 시험의 경우 과목별 첨삭 선생님의 음성지도가 더해진 1대1 첨삭과외로 꼼꼼하게 대비할 수 있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다방면의 지식을 골고루 쌓고 다중지능 발달에 도움이 되는 각종 시청각 자료와 창의 사고력을 키울 수 있는 천재북클럽과 과학실험실, 스토리텔링 한국사 등 다채로운 커리큘럼 역시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실제 학습생의 학부모는 “고학년이 되면서 아이가 초등 수행평가를 어려워했다. 초등인강 밀크티를 시작하고 나서는 학습과정에 포함이 되어있고 선생님이 직접 첨삭까지 도와주시니 걱정 없이 초등 수행평가를 준비할 수 있게 됐다.”고 후기를 전했다.

초등 수행평가 완벽 대비를 위한 스마트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T 초등은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무료체험 신청 시 체험 기기의 배송과 반납 역시 무료로 이뤄지기 때문에 신중한 선택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