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58년 전통 명품 침대 브랜드 ‘팔로모’, 신제품 ‘푸머스 히트폼 매트리스’ 출시 예정







58년 전통의 이탈리아 장인 정신이 깃든 명품 침대 브랜드 팔로모(Manifattura FALOMO)는 자사 온풍매트리스 브랜드 푸머스(PHOOMUS)를 통해 신제품 ‘청정 바람 히트폼 매트리스’를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팔로모는 1962년 설립된 이태리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로, 3대에 걸쳐 50년 이상 오직 건강한 수면을 위해 연구 및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라돈 테스트를 비롯해 국제적인 품질 테스트를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한 것은 물론,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친환경 메모리폼인 블루텍스(메모리 프레시 블루)를 개발하는 등 개개인에 최적화된 수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산하 브랜드 푸머스는 ‘품(Phoom)’과 우리를 뜻하는 ‘어스(us)’의 합성어로, 온 가족을 위한 세심한 배려와 정직한 마음으로 따뜻하게 품어줄 수 있는 온기를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브랜드 이념 아래 세상에 없던 침대를 구현하고 고객이 편안하고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연구 및 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이번에 푸머스 브랜드에서 출시 예정인 히트폼 매트리스(Hit foam mattress)는 매트리스 내부 공기를 따뜻하게 만드는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침대 본연의 텍스처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동시에 전기장판이나 온수매트 사용 시 발생했던 불편함을 최소화함으로써 사계절 내내 건강한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푸머스 히트폼 매트리스는 내장된 매트리스 모듈에서 발생한 열 에너지가 은은하게 순환하면서 이불 안까지 따뜻하게 데워주는 원리를 이용한다. 기존의 전기장판이나 온수매트를 사용할 때와 달리 오직 공기 순환으로만 온도가 조절되기 때문에 열선에 의한 전자파 걱정도 없다. 또한, 온수매트를 사용할 때처럼 번거롭게 물 관리를 하지 않아도 되며 소음이나 진동도 적다.

관련기사



매트리스에서 발생하는 바람은 고성능 헤파필터를 통한 청정 바람으로, 사계절 내내 최적의 환경을 조성한다. 공기 순환으로 여름에는 제습/송풍을 통해 쾌적한 환경을 만들고 겨울에는 온풍 기능으로 포근하고 따뜻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이 밖에 무선 리모컨, 좌우 분리 난방, 물세탁 가능 소재 등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팔로모 관계자는 “푸머스 히트폼 매트리스는 매트리스의 푹신함은 그대로, 내 몸이 좋아하는 온도로 맞춰 개개인이 원하는 수면 환경을 만들 수 있는 무풍 매트리스 제품”이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을 통해 이탈리아 명품 침대가 가진 가치를 느끼고 건강한 수면 환경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팔로모는 최근 리포트 인사이트(Reports Insights)에서 발표한 ‘2020-2026 매트리스 주목해야 할 업체 20개’에 선정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자세한 사항은 ‘팔로모’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