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수도권 단풍명소 화담숲, 11월 중순까지 절정 外




수도권 단풍명소 화담숲, 11월 중순까지 절정

경기도 광주 화담숲이 이달 중순까지 단풍으로 물든 가을 정취를 뽐낼 전망이다. 화담숲에는 내장단풍을 비롯한 당단풍, 털단풍, 고로쇠, 중국단풍, 노르웨이단풍 등 400여 종 형형색색 단풍이 물결을 이루고 있다. 특히 자작나무숲은 화담숲 17개 테마원 중 늦가을에 가장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대표 명소다. 모노레일 전망대와 맞닿아 있어 발아래로는 오색 빛깔의 단풍을 감상하고, 위로는 곧고 높게 뻗은 하얀 자작나무를 감상할 수 있다. 화담숲은 올해 안전한 관람을 위해 입장 인원을 제한해 운영하고 있으며, 매진 시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니 방문 전 반드시 온라인 예매를 이용해야 한다.



하나투어, 웰니스 관광상품 구매하면 국내 항공권이 무료


하나투어는 웰니스(Wellness) 관광상품을 구매하면 제주·김해 편도 항공권 및 지역 상품권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추천 웰니스 관광지’ 프로모션을 하나투어 모바일 앱에서 판매 중이다. ‘치유와 여행을 동시에, 추천 웰니스 관광지’를 주제로 한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무기력해진 일상에서 벗어나 안전하고 건강한 국내여행을 확산시키자는 취지다. 하나투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지난 9일부터 매일 선착순 150명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3일까지 제주 웰니스 관광지인 WE 호텔 또는 취다선 리조트 1박 예약 시 2인 제주 편도 항공권을 제공하며, 치유의 숲, 허브동산 예약 시에도 제주 편도 항공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모바일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관련기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창립 39주년 특별 패키지 3종 출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창립 39주년을 맞아 11월 한 달간 파격적인 호캉스 혜택을 제공하는 ‘골드 패스’ 패키지 등 특별 패키지 3종을 출시했다. 골드 패스 패키지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을 대표하는 미식과 시설 혜택을 모두 담은 상품이다. 휴식과 함께 해운대 오션뷰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본관 스위트 오션테라스 객실 1박과 호텔 레스토랑 중 한 곳을 선택할 수 있는 풀코스 디너(2인 기준)가 포함됐다. 이외에도 가을 낭만을 더한 ‘시그니처 파라다이스’ 패키지와 부산의 알짜 혜택들을 모은 ‘치휴(治休) 페스타’ 패키지도 같은 기간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오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성인 2인, 아이 2인 기준 20만원(세금·봉사료 별도)부터다.



신라스테이, ‘방구석 취미’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가 실내에서 휴식은 물론 취미 생활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방구석 취미’ 패키지를 내놨다. 취미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패키지로, 이용객에게는 생활용품을 직접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DIY 취미 키트’를 제공한다. 실내 인테리어 용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갈란드’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키트다. 제작방법이 담긴 동영상 강좌를 볼 수 있는 QR코드를 제공해 초보자도 쉽게 따라 만들 수 있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객실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는 ‘TO GO 도시락’도 함께 제공된다. 체크아웃은 오후 2시까지로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방구석 취미 패키지 판매는 2022년 2월까지이며 신라스테이 전국 12개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최성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