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영국 BBC 화제작 '플리백' 전 시즌, MBC드라마넷에서 최초 공개

/ 사진=MBC드라마넷 제공/ 사진=MBC드라마넷 제공



영국 BBC 화제작 ‘플리백’ 시즌 전편이 MBC드라마넷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플리백’은 런던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죄책감과 자기혐오라는 복잡한 심리를 가지고 살아가는 한 여성의 이야기를 영국식으로 풀어낸 블랙 코미디물이다.

드라마 ‘킬링이브’, 영화 ‘007 노타임 투 다이’를 집필한 피버 윌러-브리지가 각본가 겸 주연을 맡았고, ‘셜록’의 ‘모리아티’역 앤드류 스캇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특히 ‘플리백’ 시리즈의 각본부터 제작, 여주인공까지 맡은 피비 월러-브리지는 ‘새로운 감각의 여성 캐릭터를 탄생시켰다’는 평을 받으며 천재성을 입증하고 있다.

관련기사



‘플리백’은 2019 에미상 코미디부문 여우주연상, 감독상, 각본상, 최우수작품상, 2020 골든글로브 뮤지컬&코미디부문 여우주연상, 작품상 등 각종 시상식의 코미디부문을 휩쓸며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른 바 있다. 오바마 전 대통령이 ‘플리백’을 지난해 재미있게 본 TV시리즈로 언급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MBC드라마넷은 BBC 최고의 화제작 ‘플리백’ 시리즈 TV 최초 공개를 기념하고자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플리백’ 가방과 편의점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플리백’은 11월 21일 밤 10시 30분 MBC드라마넷을 통해 시즌 전편이 공개된다.

안정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