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산후조리원' 새 OST '멈춰있던 나의 시간이 다시' 발매




종영을 앞두고 있는 tvN ‘산후조리원’이 따뜻한 공감을 선사할 새 OST를 공개한다.

tvN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연출 박수원 / 극본 김지수) 측은 24일 정오 세번째 OST인 제인스(Jayins)의 ‘멈춰있던 나의 시간이 다시’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멈춰있던 나의 시간이 다시’는 몽환적이지만 빈티지한 피아노와 어쿠스틱한 편곡이 어우러진 따뜻한 감성의 팝 발라드 곡이다.

또 이 곡엔 앞만보고 열심히 살아왔지만 나 자신을 잃어버린 듯한 기분이 드는 슬픈 순간들을 위로하는 가사가 담겨 있으며, 많은 여성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아름다운 노래로 완성됐다.


종영까지 단 1회를 담겨둔 ‘산후조리원’이 현실을 리얼하게 반영한 스토리로 깊은 울림을 전달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새 OST ‘멈춰있던 나의 시간이 다시’는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하며 다시 한번 큰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가창에는 ‘사랑의 불시착’을 비롯 ‘구미호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화양연화’ 등 다수의 히트 드라마 OST에 작곡가로 참여해온 제인스(Jayins)가 직접 참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오는 25일 정오에는 가창곡 3곡과 스코어 트랙들이 포함된 합본 OST 앨범이 추가로 발매될 예정이다. 이는 ‘산후조리원’ 종영을 아쉬워하는 팬들의 마음을 달래줄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tvN ‘산후조리원’은 회사에서는 최연소 임원, 병원에서는 최고령 산모 현진(엄지원 분)이 재난 같은 출산과 조난급 산후조리원 적응기를 거치며 조리원 동기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격정 출산 느와르다. 24일 밤 9시 마지막회인 8회가 방송된다.

tvN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 OST Part 3 제인스(Jayins)의 ‘멈춰있던 나의 시간이 다시’는 현재 전 음원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김진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