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클린세이버 초음파식기세척기, ‘온수기능 2년 무상’ A/S 서비스 선언







㈜다온시스템의 클린세이버 기획실은 온수 기능 부 A/S 2년 무상 서비스를 선언했다. 클린세이버 초음파식기세척기는 선언 전에도 2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해온 것은 물론 유사제품 수리 행사, 2년 내 고장 시 50만 원 현금 보증 행사 등 다양한 소비자 행사를 진행하여 왔으나 이러한 좋은 취지의 회사 정책을 아직 잘 모르고 있는 소비자들이 많아 이를 널리 알리고자 다시 한 번 2020년 12월을 기해 이를 밝혔다.

㈜다온시스템 기획실 담당자는 “업소용 전자기기는 일선 자영업자(대리점)을 통해 유통되기 때문에 때때로 대리점이 폐업하는 경우 A/S서비스 등을 받을 수 없는 처지가 된다”며 “클린세이버 초음파 식기 세척기는 전국 직영을 통해 소비자에게 혜택을 온전히 전할 것”이라고 뜻을 밝혔다.


특히 “업소용 주방용품 중 초음파 식기 세척기는 한 번도 안 쓴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쓰는 사람은 없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주방 및 사업 환경 개선에 큰 이바지를 하는 제품이지만, 그만큼 완벽한 사후관리가 요구되는 제품”이라며 타의 모범이 되는 기업윤리 아래 제작된 제품을 사용할 것을 촉구하였다.

관련기사



㈜다온시스템은 다양한 소비자 만족 정책을 펼치는 동시에 시장 환경에 따라 소비자들이 가질 수밖에 없었던 부정적인 인식을 타파하고자 제품 코디네이터 제도부터 임원 직접 영업데이 등 남다른 책임감과 소명의식을 고취시킬 수 있는 내부행사도 꾸준히 개최하고 있다.

(진행 중인 정책 : 코디네이터 고객만족팀 운영 / 부도 제품 피해 사례 무상 A/S 지원 / 보상판매 지원 / 계약 이행 보증보험 증권 발급 등)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