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신임 회장에 김병순 나노하이테크 대표

회장 추대위원회, 추대위원 만장일치로 추대 확정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제14대 협회 회장으로 추대된 나노하이테크 김병순 대표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제14대 협회 회장으로 추대된 나노하이테크 김병순 대표



김병순 나노하이테크 대표가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제14대 협회 회장으로 추대됐다.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는 지난 30일 제14대 회장 추대위원회 제4차 회의를 열고 나노하이테크 김병순 대표를 만장일치로 신임회장에 추대했다고 1일 밝혔다.

신임 김 회장은 2001년 계량측정 자동화시스템을 주력사업으로 하는 나노하이테크를 설립해 국내뿐만 아니라 헝가리, 폴란드, 인도네시아, 중국 등 해외에서도 제품과 기술력을 인정받는 연매출 약 93억원 규모의 글로벌 수출기업으로 성장시켜왔다.


사회공헌에도 관심을 갖고 한남대와 한밭대 등 지역 대학에도 발전기금을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아너스클럽의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2019년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인정받는 등 청년고용 안정화 등에도 힘쓰고 있다.

관련기사



2005년부터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회원으로 가입하고, 이사(2013~2016년), 부회장(2017년), 수석부회장(2018~2019년)을 역임하며 회원 간 활발한 네트워크와 비즈니스 창출을 위해 노력해왔다.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는 내년 2월 정기총회를 열어 회장 선임을 최종 확정할 예정이다.

/대전=박희윤기자 hypark@sedaily.com

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