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브 크림은 남성들에게 필수 아이템이다. 면도 시 피부 자극을 감소시키는 것은 물론 거친 남성 피부에 보습과 윤기, 영양을 부여한다. 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이 맨즈 그루밍 아이템 ‘시크릿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Seacret Men Cool Foaming Shave Cream)’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크릿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은 사해소금을 함유한 저자극 면도크림이다. 사해에서 추출한 소금 및 해수를 비롯해 멘톨, 해바라기씨오일, 리놀레익애씨드 등이 함유돼 잦은 면도로 자극 받은 피부를 순하게 케어해준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해소금과 사해수는 피부가 정상적인 기능을 유지하도록 하는 데 도움을 주며 멘톨은 면도 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산뜻한 청량감을 부여한다. 해바라기씨오일은 외부 자극에 지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며 리놀레익애씨드는 피지를 조절하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면도할 부위를 물로 적신 후 제품을 충분히 흔들어 적당량을 덜어내고 피부에 고르게 펴발라 준다. 젤 타입의 텍스처는 부드러운 버블 크림 제형으로 변해 피부에 밀착하여 수염을 효과적으로 잡아주고 정밀한 면도를 가능하게 한다.
시크릿은 그루밍 족을 위한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도 제안하고 있다. 맨 리퀴드 페이셜 워시와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으로 세안과 면도를 마친 뒤 맨 파워 씨 아이젤로 눈가 피부를 관리하는 것. 이후로는 맨 애프터 쉐이브 밤으로 얼굴 피부를 정돈하고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을 위해 소프트 필 선크림을 발라주면 그루밍 ‘시크릿’이 완성된다는 설명이다.
김용신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면도는 피부를 보호하는 천연 피지막과 각질층을 손상시키기 쉬우며 바람직하지 않은 면도 습관을 반복할 경우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예민한 피부로 발전할 가능성도 있다”며 “시크릿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을 통해 자극 없이 부드러운 밀착 면도를 경험하고 시크릿의 다양한 맨즈 아이템으로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오는 14일까지 시크릿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품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 3개 이상 구매 시 본품 한 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제품 4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시크릿 맨 리퀴드 페이스 워시(세안제) 또는 시크릿 맨 애프터 쉐이브 밤(로션) 중 택일 증정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