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치킨이 연말을 맞이하여 올 한 해 동안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2021 bhc 데코 다이어리’를 선보이고 고객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hc 치킨은 대표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을 비롯해 올해 최대 히트 상품 반열에 오른 ‘콤보시리즈’, 새로운 매운맛을 연 신메뉴 ‘맵소킹’ 시리즈 등 bhc 치킨의 모든 치킨 한 마리 메뉴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이어리를 무료 증정한다.
bhc 치킨이 선보인 ‘2021 bhc 데코 다이어리’는 MZ 세대의 취향에 맞는 스윗 핑크와 시크 블랙 등 2가지 색상으로 기존 다이어리 콘셉트인 미니멀리즘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실용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bhc 치킨의 ‘2021 bhc 데코 다이어리’는 휴대하기 편한 크기와 하드커버, 연간 스케줄 관리, 월별 일정 메모, 주간 일정 메모, 프리 페이지 등으로 구성해 이용자의 편리성을 높였으며 특히 다이어리의 활용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주간 일정 메모 페이지를 넉넉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젊은 세대 트렌드인 다이어리 꾸미기를 위한 데코 스티커를 함께 제공해 나만의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게 했다.
bhc 치킨은 책상 달력이 대부분이었던 치킨업계에서 지난 2013년 첫 다이어리를 선보인 이후 해마다 독특한 구성과 수준 높은 디자인으로 마니아층이 형성될 정도로 큰 인기를 모았다.
bhc 치킨 관계자는 “다이어리 소장에 대한 고객 의견이 많아져 기존 디자인 콘셉트에 충실하면서도 재미있는 아이템을 적용한 다이어리를 새롭게 제작하게 되었다”라며 “bhc치킨 다이어리와 함께 내년에도 행복한 일로 가득 차길 바라며 bhc치킨 또한 고객과 함께 더욱 성장하는 2021년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