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똑똑한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나우 AI 출시!

나우경제 주식회사에서 최근 인공지능 AI로봇이 알아서 주식거래를 하는 똑똑한 나우 AI 프로그램 개발을 완료하고 삼성 테블릿에 탑재하여 시판하였다.

나우 AI 로봇은 일과 주식을 병행해야 되는 직장인, 전업주부 등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그 동안 만들어진 주식자동매매 프로그램은 조건 검색 식으로 만들어져 인공지능 AI라고 보기 어렵지만, 나우경제㈜에서 개발된 AI 프로그램은 로봇이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패턴을 분석하고 주식시장을 관찰하여 거래를 하는 등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AI 주식자동매매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있다


특히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추가적인 동작을 하지 않더라도 AI가 스스로 알고리즘을 통해 매매를 진행한다. 현재 이베스트투자증권과 계약을 체결, 유저들이 이용에 불편함 없이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전용창구가 개설되어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나우AI는 업데이트를 통해서 스물아홉개의 AI로봇 알고리즘을 추가해 더욱 정교한 모델로 매매가 가능하게 했으며, 고객의 상황에 맞추어 개발을 완료하였다.


나우AI 프로그램은 터치 한 번만으로도 자동매매가 가능하고, 기존 프로그램의 경우는 노트북PC 등에 탑재하여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기 어려운 점이 있었으나, 금번 새로 개발된 나우AI 프로그램은 삼성전자의 8인치 패드에 탑재하여 손쉽게 들고 다니면서 자동매매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사용자들이 쉽게 주식시장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관련기사



나우AI 프로그램에는 종목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여 현재 보유종목이나 관심종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하여 출시하였다. 이처럼 다양한 기능을 바탕으로 최근 많은 이용자를 확보하면서 체계적인 알고리즘을 활용한 학습까지 가능해졌다.

올해 코로나19사태와 사상 유래 없는 코스피 2,700선 돌파, 동학개미 운동의 붐이 조성될 정도로 주식에 대한 국민의 관심과 열기가 뜨겁다.

또한, 핫이슈였던 미국 대통령 선거가 바이든 당선자로 마무리되고, 코로나19의 치료제와 백신 등의 개발 성공 호재로 인하여 주가는 연일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기관과 외국인들의 수급이 이어져 상승 국면으로 이어져가고 있다,

나우AI 프로그램을 개발한 나우경제㈜ 백기남 사장은 “나우AI는 자사에서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시스템이며, 사용자가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고, 향후에도 보다 정교한 로봇을 개발하여 편안하게 주식을 통해 돈을 벌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