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잭다니엘스, 소중한 일상 되찾기 위한 ‘Make it count, 순간을 소중히’ 캠페인 진행







아메리칸 위스키 브랜드 잭다니엘스(Jack Daniel’s)가 ‘Make it count, 순간을 소중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Make it count 캠페인’은 인생의 매 순간을 더욱 소중하고 의미 있게 보내자는 메시지를 담은 잭다니엘스의 글로벌 캠페인이다.


글로벌 캠페인 공개와 함께 평소 상상만 하거나 고민하던 일들을 도전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위트있게 담은 캠페인 영상을 선보였다. 레스토랑의 모든 메뉴를 주문하거나, 바에서는 ‘다음 잔은 내가 사겠다’를 외치며 ‘한 번 해보고 싶었어 (I’ve always wanted to do)’라고 이야기한다. 영상 속 이런 통쾌한 순간들을 통해 사회적 거리 두기로 지친 마음에 잠시나마 작은 위안을 전해준다.

관련기사



국내에서는 ‘순간을 소중히’라는 타이틀을 덧붙여 또한 소셜미디어 챌린지를 함께 진행한다. 소소한 일상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곧 다시 그 순간들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라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아 릴레이로 표현하는 챌린지 형식이다. 참여 방법은 캠페인 메시지와 함께 잔을 토스하는 이미지 함께 즐기고 싶은 사람을 지목하고 #순간을소중히잭다니엘스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잭다니엘스 측은 “글로벌 팬데믹으로 인해 일상이 변화를 겪고 있지만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서 해보고 싶은 일을 자유롭게 상상하고 소중한 순간을 표현할 수 있는 순간이 빨리 오길 바라는 기대와 희망을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잭다니엘스의 ‘순간을 소중히’ 캠페인 영상과 챌린지 내용은 잭다니엘스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