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정대선 현대비에스앤씨, ‘동탄역 헤리엇 파인즈몰’ 분양 중

▲ 정대선 사장의 현대비에스앤씨 ‘동탄역 헤리엇’ 조감도 (사진 제공 : 현대비에스앤씨)▲ 정대선 사장의 현대비에스앤씨 ‘동탄역 헤리엇’ 조감도 (사진 제공 : 현대비에스앤씨)



정대선 사장의 현대비에스앤씨가 시공하는 ‘동탄역 헤리엇’ 주상복합 내 상업시설인 ‘동탄역 헤리엇 파인즈몰’이 뜨거운 관심 속에서 분양을 진행 중이다.

현대비에스앤씨의 ‘동탄역 헤리엇 파인즈몰’은 북유럽 감성의 라곰 라이프 스타일 스트리트형 상업시설로, 동탄2신도시 중심인 C16블록에 들어서 입지가 우수하며, 고정수요를 바탕으로 안정성이 뛰어난 투자처이다. 파인즈몰 외에도 아파트, 주거형 오피스텔(아파텔) ‘에디션 84’가 함께 공급된다.

현대비에스앤씨 ‘동탄역 헤리엇 파인즈몰’은 북유럽 5개국을 테마로 한 스트리트형 상업시설로 공급해 입주민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트리트몰 곳곳에는 대형 조형물이 설치돼 지역 내 명소로 떠오르게 될 전망이며, SNS 등 인스타그래머블 스팟(포토 스팟)이 될 수 있는 컨셉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특히 현대비에스앤씨 ‘동탄역 헤리엇 파인즈몰’은 문화디자인밸리(동탄2신도시 7개 특화 구역 중 하나) 내 첫 주상복합 내 상가인 만큼 선점효과가 기대되는데다, 유동인구가 많은 동탄역 중심 상권과 인접해 안정적인 투자처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정대선 사장의 현대비에스앤씨 ‘동탄역 헤리엇 파인즈몰’ 견본주택은 화성시 오산동 967~1812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정대선 사장이 설립한 현대비에스앤씨(현대BS&C)는 주거 브랜드 ‘헤리엇(HERIOT)’과 ‘썬앤빌(Sun&Vill)’ 중심의 건설사업, 그리고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최근에는 현대비에스앤아이, 현대비애스앤이, 하이시스 등 정대선 사장이 설립한 관계사와 함께 4차 산업혁명의 기반이 되는 IoT, 블록체인, 빅데이터, 스마트팩토리, 3D 건설 프린터 등 핵심기술 기반의 신 성장 융합 사업의 적극적인 추진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현대비에스앤씨의 자회사인 LPG 복합용기 전문기업 현대비에스앤이는 독자적 기술로 복합용기의 생산 및 Plant 사업을 영위하며 친환경 기술 사업을 적극 추진 중에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