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2020 무신사 어워즈 브랜드 대상’ 수상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2020 무신사 어워즈’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무신사 어워즈는 약 5000개 입점 브랜드 중 700만 무신사 회원 투표와 스토어 판매 데이터, 고객 만족도, 업계 전문가 심사 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스타일 아이콘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특히 올해는 역대 가장 높은 회원 투표율을 기록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이 더욱 뜻깊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2017년 하반기 무신사에 공식 입점하면서 ‘카이만 롱패딩’으로 월평균 7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베스트 시즌 상품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2018년에도 베스트 아우터 부문에 ‘카이만 롱패딩’이 2년 연속 1위에 올라 롱패딩의 왕좌를 굳건히 지켜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에서 누적 매출 상위권 브랜드로 꼽히는 등 꾸준한 판매 성과를 보이고 있어 업계 내 이목을 끌고 있다.


올 한 해는 ‘카이만S RDS 구스 점퍼’가 무신사에서 2천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매출 견인에 큰 역할을 했다. 이 밖에도 ‘타루가 RDS 덕 다운 점퍼’, ‘헤론 라이트 U넥 덕 다운 점퍼’, ‘바이슨 RDS 덕 다운 점퍼’, ‘코스토니 플리스 뽀글이 풀집업’ 등이 좋은 판매 성과를 나타냈다.

관련기사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관계자는 “친환경 캠페인 활동 등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춘 활동들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출시해 이러한 성과를 얻을 수 있게 된 것 같다”라며, “내년에도 올 한 해를 잇는 더욱 다양한 시그니처 아이템을 다수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새로운 토탈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면서 독보적인 브랜드와 제품력으로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지난해 홍콩과 대만에 이어 올해 미국과 캐나다, 유럽 등 해외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면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