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여고추리반' 박지윤X장도연X재재 긴장 가득 첫만남 공개

/사진제공=티빙 ‘여고추리반’/사진제공=티빙 ‘여고추리반’



티빙 첫 번째 오리지널 ‘여고추리반’이 특별한 0화를 공개해 화제다.

‘여고추리반’은 여고에서 벌어지는 수상한 사건과 그 속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뭉친 추리반의 활약을 담은 미스터리 어드벤처 프로그램이다. ‘대탈출’, ‘더 지니어스’ 시리즈 등 장르 예능을 연출한 정종연 PD가 연출을 맡았다. 추리반 멤버로는 아나운서 박지윤, 예능인 장도연, 연반인 재재, 가수 비비, 아이즈원 최예나가 나서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공개된 ‘여고추리반’ 0화에서는 추리반을 이끌어 갈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이들은 다 함께 만난 게 처음임에도 제작진이 준비한 깜짝 추리력 테스트를 해결해나가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특히 사전 인터뷰와 쿠키 영상에서는 멤버들의 개성과 케미가 드러나 재미를 선사한다.

관련기사



‘여고추리반’의 설정도 미리 엿볼 수 있어 관심이 모인다. 정종연 PD의 설명에 따르면, 추리반 멤버들은 전국에서 우수한 학생들만 모인 명문고 중의 명문고에 전학 오게 된 상황. 교실, 상담실, 방송실, 교장실 등 고등학교의 다양한 공간을 넘나들며 이들이 어떤 미스터리에 다가가게 될지 궁금증이 커진다. 또한 정종연 PD는 “이 프로그램의 포인트는 언제 중요한 단서가 눈에 띌지 모르기 때문에 항상 매사에 주의 깊게 관찰하면 좋다”라고 귀띔해 흥미진진함을 배가시킨다.

한편 티빙 첫 번째 오리지널 ‘여고추리반’은 오는 29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임수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