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금융가

DGB캐피탈,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금융·캐피탈 대상 수상


DGB캐피탈은 혁신과 차별화를 통해 소비자에게 감동과 만족을 전해주는 기업의 공로를 알리고자 제정된 ‘제15회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금융·캐피탈 대상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DGB캐피탈은 DGB금융그룹의 비전인 '미래를 함께하는 베스트 파트너'에 따라 고객과 동반성장하는데 주력해왔다. 포용적 금융·나눔 금융의 실천을 위해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벤처기업협회 대구경북지회, 중소기업융합 대구경북연합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DGB캐피탈의 축적된 노하우로 양질의 경영컨설팅과 금융자문을 제공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경기침체에 따른 가계소득부진이 이어져 대부업과 사금융으로 밀려나는 금융 취약계층에게 생활자금, 사업자금 등을 지원하기 위해 일반신용대출을 확대하고 캐피탈업권 최초로 비전문취업(E-9) 비자로 취업 중인 외국인근로자들을 대상으로도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며 상생과 동반성장을 추구하고 있다.

관련기사



DGB캐피탈 라오스 현지법인 DLLC는 라오스 댐 사고 당시 구호성금을 전달했고 라오스 최초 야구장 건립 지원 및 열악한 환경의 초등학교 시설정비, 기부금 지원을 통해 해외에서도 사회적 책임이행에 앞장서고 있다.

서정동 대표는 “앞으로도 미래를 함께하는 따뜻한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DGB캐피탈의 끊임없는 노력은 계속될 것이며 고객들이 보내주신 믿음과 신뢰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김광수 기자 bright@sedaily.com


김광수 기자 bright@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