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2022학년도 수능 대비, 노량진 메가스터디학원 ‘재수종합반’ 선착순 모집




노량진 메가스터디학원에서 2022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2022 재수종합반’을 모집하고 있다.

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노량진 메가스터디학원만의 특징으로 △입시 컨설턴트 전문담임제 △최소수업 최대자습 △한국사&논술 무료 수강 △대치동식 탐구수업 진행 △최상위 팀플반(의치대/스카이) & 수능기초반(완전 기초부터) 등 학생 수준에 따른 특별 프로그램으로 운영되어 오고 있다고 전했다.


입시 컨설턴트 전문담임제는 전반 수업에 전념해야 하는 강사가 담임을 병행하는 타 학원과는 다르게 입시 컨설턴트가 1개 반만의 담임을 맡아서 밀착 1:1 학습/입시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입시 컨설턴트들은 모두 메가스터디 대입컨설팅센터 소속으로 수시와 정시 컨설팅에 다년간의 경험을 토대로 재원생에게는 무료로 연간 입시컨설팅을 진행하는 독보적인 시스템이다. 또한 전문성 없는 소수의 사감 선생님들의 면학관리와는 격이 다르게 다수의 컨설턴트들이 반별 학생들의 학습상담을 통해 성적이 향상되도록 관리가 이루어진다는 점이 장점이다.

또한 정규수업을 수능까지 의무적으로 수강하기보다는 수능이 다가올수록 시기별로 자습량을 계속 늘릴 수 있다는 것과 변화된 입시 흐름에 맞추어 한국사와 논술수업은 무료로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는 부분도 타 학원과는 차별화된 요소이다.


특히, 노량진 메가스터디학원은 독서실과 같이 자습공간이 별도로 있어 학생들이 이동하는 경우가 많아지면 학생 관리는 사실상 어려워지게 되므로, 교실 내 책상과 의자를 크고 안락한 프리미엄급으로 설치하여 학생들의 동선을 최소화하여 학습에만 매진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였다.

관련기사



△ 노량진 메가스터디학원은 최상위권 학생만을 위한 ‘최상위 팀플반(의치대/스카이)’을 별도로 구성하여 일반반 보다 더 많은 자습시간을 확보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최상위 팀플반의 경우, 2년 연속 서울대 경영학과를 배출하고, 의학계열 합격자 수는 2년간 매년 4배수에 달하는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 2022 대입을 준비하지만, 기초부터 시작해야 하는 학생들을 위한 ‘수능 기초 특별반’도 모집 중이다. 수학의 경우 혼자서는 다루기 어려운 중학도형이나 고등수학 상/하 과정을 최단 기간에 마스터 할 수 있도록 별도 클리닉 수업이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 지하철 7호선 장승배기역 5번 출구와 1, 9호선 노량진역 5번 출구에 위치한 노량진 메가스터디학원은 호국, 보훈의 지자체에 속한 만큼 전국의 군인, 경찰, 소방 공무원 등의 자녀를 대상으로 나라사랑 입학장학 및 우수대학 출신자에 대한 입학 장학 등 다양한 장학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재수종합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 또는 유선 문의, 학원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방문 상담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후 진행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