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해피래빗(대표 한성원)이 인체 무해 생활용품 브랜드 ‘카인들리 케어’를 런칭, 그 첫 제품으로 냄새의 근본 물질을 분해하는 건강한 탈취제를 출시했다.
카인들리 케어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 강화로 실내 활동이 증가하면서 상쾌하고 쾌적한 실내공기에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며, “소독이 힘든 의류, 침구, 섬유 제품의 살균뿐만 아니라 밀폐된 장소, 다중이용시설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카인들리 케어 탈취제는 천연 식물성 원료 ‘마조람’에서 추출한 마조람 오일을 사용해 향료가 아닌 천연 향을 구현했으며, 냄새를 마스킹해 덮어서 탈취하는 것이 아닌 냄새의 원인 물질을 제거하는 ‘미네랄 엔자임’ 성분을 사용해 탈취, 살균 기능에 더불어 인체에 해가 없는 건강한 탈취제다.
제품의 전 성분이 미국의 비영리 단체, ‘EWG’에서 올 그린 등급을 받아 안전한 성분으로 인증받았다. 또한 중금속 검출 검사, 포름알데히드 검출 검사, 피부 저자극 실험 등의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독자 제도 공법의 ‘물질 및 제조 방법 특허’ 기술을 적용해 빠른 탈취력, 항균력과 살균 기능으로 냄새를 확실하게 분해한다.
카인들리 케어 탈취제는 위와 같이 믿을 수 있는 성분과 기술력으로 만든 제품으로 안전성을 갖춰 현시점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분무 전 2-3회 정도 흔들어 준 후 살균, 탈취가 필요한 곳에 1~2회 정도 분사하면 된다.
카인들리 케어 관계자는 “인체 무해, 내추럴 라이프를 지향하는 일상생활용품 전문 카인들리 케어(Kindly care)는 앞으로도 유아, 여성, 성인 등 다양한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최상의 안전성과 품질력을 갖춘 생활 위생 제품들을 개발 및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현재 해당 제품은 카인들리 케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런칭 기념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