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전남TP·지스트 고등광기술연구소, 국가 광융합기술 협력 업무협약

오광한 전남TP 레이저시스템산업지원센터장이 이영락 광주과학기술원 고등광기술연구소장과 전남지역 레이저산업관련 기업의 광융합산업 기술정보 제공 및 장비공동활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전남TP오광한 전남TP 레이저시스템산업지원센터장이 이영락 광주과학기술원 고등광기술연구소장과 전남지역 레이저산업관련 기업의 광융합산업 기술정보 제공 및 장비공동활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전남TP





전남테크노파크(전남TP) 레이저시스템산업지원센터는 광주과학기술원(지스트) 고등광기술연구소와 최근 레이저산업관련 기업의 광융합산업 기술정보 제공 및 장비공동활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관련기사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광융합기술 정보 및 구축장비 공동 활용 △보유 지식재산권에 대한 기술가지 평가정보 공유 △공동연구과제 도출을 위한 적극적인 협력관계 유지 △전남테크노파크 회원기업의 기술정보 활용 지원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유동국 전남TP원장은 “산학연 협력 생태계 조성을 통해 국가 광융합산업을 선도하는 핵심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교류해 전남을 비롯한 전국 레이저산업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순천=김선덕 기자 sdkim@sedaily.com


순천=김선덕 기자 sdkim@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