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플레이타임그룹, 부산시교육청과 방과 후 교육 활성화 MOU 체결

- ‘방과후행복카드’로 입장시 챔피언, 챔피언더블랙벨트 등 부산 직영매장 20% 할인

- 서울시(서울시민카드), 고양시(다자녀고양e카드) 등 지역 사회공헌 활동 지속 확대







‘챔피언’ ‘챔피언더블랙벨트’ 등의 키즈시설을 운영중인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실내놀이터기업 플레이타임그룹(대표 김종수)이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놀이 경험을 제공하는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지역사회와 지속 체결하고 있어 화제다.



지난 15일 플레이타임그룹과 부산시교육청은 방과 후 교육활동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 했으며, 부산교육청 김석준 교육감과 플레이타임그룹 김종수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어린이 문화경험 적극 제공 및 상호 협력을 약속하는 이번 협약에 힘을 실었다.

지역어린이가 ‘방과후행복카드’로 플레이타임그룹이 운영중인 부산지역 직영매장에 방문하면, 어린이 본인과 동반 어린이 3명까지 2시간 이용권을 20% 할인 받을 수 있다. 부산지역 키즈 놀이시설 총 6개점에서 사용가능하며, 해당 매장은 ▲챔피언더블랙벨트 2점(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산점, 홈플러스 아시아드점) ▲챔피언 3점(홈플러스 해운대점, 삼정타워 서면점, SK허브스카이 부산온천장점) ▲챔피언더블루벨트 1점(NC백화점 서면점)이다.


한편, 플레이타임그룹은 서울시의 문화, 체육센터 등 이용시 할인 예약가능한 ‘서울시민카드’ 와도 업무 협약중으로, 해당 카드 지참시 21년 12월까지 어린이 이용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서울지역 어린이들에게 행복한 문화 제공에 힘쓰고 있다.

관련기사



서울시민카드 혜택 적용 매장은 서울시에 운영중인 직영9개점으로, 대상매장은 ▲홈플러스 목동점 챔피언 ▲홈플러스 상봉점 챔피언 ▲홈플러스 금천점 챔피언 ▲롯데월드 잠실점 챔피언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챔피언 ▲센트럴스퀘어 마곡점 챔피언 ▲아이파크몰 용산점 챔피언1250 ▲롯데월드타워몰점 챔피언더블랙벨트 ▲W몰 가산점 플레이타임이 해당된다.

또한, 고양시와도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중으로, ‘다자녀 고양e카드’ 소지자 또는 고양시 소재 가족친화인증기업 근로자가 ▲원마운트 일산점 챔피언1250 지점 방문시 어린이입장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지역과의 상생에도 앞장서고 있다.

김종수 플레이타임그룹 대표는 “지역의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놀이 체험 활동을 지원하는데 플레이타임그룹이 동참할 수 있어서 큰 영광이다”라며 “어린이 고객들과 보호자 모두 걱정없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방역 관리에 총력을 기울이는 중이다”고 밝혔다.

한편, 전국 250여 개, 해외 20여 개 매장을 운영중인 플레이타임그룹은 ‘챔피언더블랙벨트’ ‘챔피언1250’ ‘플레이타임’ ‘챔피언’ ‘상상노리’ ‘베이비엔젤스’ ‘상상스케치’ 등 15여 개 키즈 브랜드를 보유 중이며, 호텔, 복합쇼핑몰, 백화점, 대형마트 등 다양한 유통사에 입점해 있다. 특히, 동남아시아는 베트남 중심으로 중앙아시아는 몽골을 교두보로 하여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 K-플레이의 놀이 가치를 확산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