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롯데케미칼, 의왕시에 장학금 3,000만원 전달…대학생 15명에 지급예정

김상돈(왼쪽) 의왕시장이 22일 이영준 롯데케미칼 대표이사로부터 장학금을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의왕시김상돈(왼쪽) 의왕시장이 22일 이영준 롯데케미칼 대표이사로부터 장학금을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의왕시




의왕시는 고천동에 있는 롯데케미칼이 관내 대학 신입생들을 위해 장학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롯데케미칼 의왕사업장에서 열린 이날 전달식에는 김상돈 의왕시장, 이영준 롯데케미칼 대표 등이 참석했으며, 장학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참석하지 않았다.

관련기사



이번 장학금은 롯데케미칼 임직원이‘사랑의 책 나눔’캠페인을 통해 자체적으로 모금한 것으로, 올해 대학에 입학하는 신입생 15명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김 시장은"롯데케미칼 임직원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나눔 활동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좋은 이웃으로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케미칼은 지난 2008년부터‘나누리 마라톤대회’,‘사랑의 책 나눔’등을 통해 마련한 기부금으로 그동안 144명에게 3억6,300만원을 대학 신입생 장학금으로 지원한 바 있다.

/윤종열 기자 yjyun@sedaily.com


윤종열 기자 yjyun@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