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오늘 26일 단 하루 동안 배달앱 ‘요기요’에서 전 메뉴 3,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요기요 앱을 사용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요기요 앱에서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이용 시에만 자동으로 3,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메뉴로는 최근 출시된 닭갈비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어묵탕 등 유가네 전 메뉴에 적용 가능하다.
브랜드에 따르면, 유가네는 지속적으로 배달 서비스를 강화해오면서 닭갈비는 매장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아닌, 집이나 회사에서도 즐길 수 있는 음식으로 발전시켰다. 포장 용기를 도시락 형태로 제작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길 수 있고, 작년 사이드 메뉴 6종(치즈 떡볶이, 치즈 라볶이, 날치마요 주먹밥, 날치알쌈, 날치알 볶음공기, 계란찜)에 이어 지난 2월 어묵탕을 신메뉴로 출시하는 등 트랜드에 맞는 메뉴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최근 1인 고객을 위한 유가네닭갈비 1인 세트, 볶음밥 혼밥세트부터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패밀리 세트까지 배달 및 포장 전용 세트 메뉴를 새롭게 구성했다. 서면 직영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해당 세트 메뉴는 다른 매장에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유가네 관계자는 “지난해 7월부터 요기요 앱과 함께 매주 진행하는 프로모션이 큰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유가네 매장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는 매주 수요일 요기요 앱을 통해 전 메뉴 2,000원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요기요 앱을 사용한다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