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한솔교육 신기한 한글나라, ‘신기한 한글나라 A.I. 구독형’ 서비스 출시




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김인환)의 신기한 한글나라가 30주년을 맞아 ‘신기한 한글나라 A.I. 구독형’ 서비스를 출시했다.

올해 30주년을 맞아 출시한 신기한 한글나라 A.I. 구독형은 기존 한글나라의 장점은 유지하며 인공지능(AI) 서비스를 강화한 제품이다. 총 100여 종의 다양한 놀이교구 및 그림책 49권과 아이맞춤 놀이 수업, 감성 AI 서비스 신기한 한글나라 APP 스마트 놀이 활동을 제공한다.

신기한 한글나라 A.I. 구독형은 교구 구매 없이 합리적인 교육비로 시작할 수 있다. 기존 한글나라와 달리 별도의 놀이교구를 미리 구매하지 않고 3개월 구독료 납부만으로 감성 A.I. 서비스까지 함께 이용 가능해 소비자의 가격 접근성을 강화했다.


신기한 한글나라는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신기한 한글나라 A.I. 구독형 서비스 3개월 구독료 무료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내 시작 시 3개월간 구독료 없이 신기한 한글나라 A.I. 구독형의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소비자는 월 4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체계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신기한 한글나라는 1991년 출시 첫 해 영유아 최초 놀이학습으로 파란을 일으킨 데 이어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한글 교육 브랜드 인지도 1위를 유지하고 있는 한솔교육의 대표 브랜드다. 창립 당시 내세운 단순 한글 떼기를 넘어 ‘책을 좋아하는 아이’로 성장시키겠다는 가치를 지금도 유지하고 있다. 실제 한글나라 수업은 주 1권씩 그림책을 제공해 아이의 한글 학습과 독서 역량까지 향상시킬 수 있다.

한편, 한솔교육은 출시 30주년을 맞아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과 실시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솔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