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SR, 2021년 책임경영계약 체결

권한과 책임 보장해 코로나19 경영위기 극복, 경영목표 달성

권태명(사진 위 오른쪽) SR 대표이사가 SR 본사에서 최덕율(〃왼쪽) SR 영업본부장상임이사와 책임경영계약을 체결하고 있다.권태명(사진 위 오른쪽) SR 대표이사가 SR 본사에서 최덕율(〃왼쪽) SR 영업본부장상임이사와 책임경영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SRT 운영사 SR은 5일 코로나19 경영위기 극복과 경영목표달성을 위해 대표이사와 임원진, 현업소속장간 책임경영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책임경영계약은 대표이사가 역장 등 현업소속장까지 권한과 책임을 보장하고 자율적으로 경영성과 창출을 도모하기 위해 기존에 대표이사와 상임이사 등 임원진간 해왔던 계약을 한 단계 확대했다.

관련기사



SR은 이번 책임경영계약으로 수익창출 및 비용절감을 통한 재무건전성 확보 등 코로나19 경영위기 극복을 위한 목표를 설정해 추진할 예정이다.

이번 책임경영계약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기업 제품 구매 확대와 일자리 창출 등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 국민안전에 대한 책임 강화를 위한 안전등급제 도입, 국민의 시간가치를 소중히 관리하기 위해 SRT 정시율을 5분 기준으로 관리하는 등 더욱 강화된 지표를 설정하고 있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이번 책임경영계약을 통해 경영목표 달성과 코로나19로 인한 경영위기를 조기에 극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경영에 책임진다는 마음가짐으로 업무에 임해 달라”고 당부했다.

/박희윤 기자 hypark@sedaily.com


박희윤 기자 hypark@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