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쉽고 빠른 결제하세요"…티웨이항공, 티웨이페이 서비스 개편

스마일페이 제휴 맺어

스마일캐시 0.3% 적립도

한 달 간 결제시 1만원 전용 할인쿠폰 발급

티웨이항공이 도입하는 에어버스 A330-300 /사진제공=티웨이항공티웨이항공이 도입하는 에어버스 A330-300 /사진제공=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쉽고 빠른 결제가 가능한 자체 간편 결제 서비스 티웨이페이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019년 10월 고객 편의성 확대를 위해 전용 간편 결제 시스템인 티웨이페이를 처음 도입했으며, 이번에 스마일페이와의 제휴를 통해 개편된 모습으로 선보였다. 이전의 티웨이페이는 결제수단을 새로 등록해 사용하는 방식이었다면, 이번 개편을 통해 기존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스마일페이에 가입된 고객은 추가 정보를 입력할 필요 없이 등록된 모든 결제수단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항공권을 구매 시 티웨이페이로 결제하면 스마일캐시 0.3%가 적립되며, 기존에 적립된 스마일캐시도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개편을 기념해 이달 22일부터 한 달간 7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전용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티웨이항공과 스마일페이는 편리한 티웨이페이의 고객 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혜택 제공을 이어갈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간편결제가 늘어나는 추세에 스마일페이와 제휴를 통해 더욱 신속하고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 확대를 위해 다양한 방안을 찾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시진 기자 see1205@sedaily.com


박시진 기자 see1205@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