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커브스, 운동과 재미를 동시에… 3월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국내 취업정보 사이트인 인크루트의 ‘코로나 이후 체중변화’에 대한 조사에 따르면 체중이 늘었다고 응답한 사람들의 비율은 직장인(37.1%), 대학생(32.1%), 전업주부(30.4%) 순으로 높았으며 직장인들의 체중은 평균 6.3kg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체중 증가의 주요 원인은 코로나 이후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평균 운동 시간은 감소한데 반해 배달 음식의 주문량은 늘어난 것. 이에 여성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는 운동을 재개하는 회원들을 위해 3월 한 달간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커브스는 회원들이 이벤트의 재미와 함께 꾸준한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첫 번째로, ‘커브스 5만 원 페이백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회원이 가입 및 첫 운동 후 60일간 30회 출석 시 5만 원을 환급해준다. 두 번째로, 기존 회원에게는 30회 출석 시 프로모션 참여 기회를 제공해 추첨을 통해 건조기, 스타일러, 무선 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커브스는 3월 2일부터 3월 27일까지 4주간 매주 다른 미션을 수행하며 운동 출석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커브스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1, 4주차는 커브스 운동 출석 미션이며, 2, 3주차는 각각 홈트레이닝 라이브 방송 시청 인증샷, 커브스 클럽의 미션 인증샷 업로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매주 미션을 달성한 전국 커브스 회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씩 총 800명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커브스코리아 프로모션 담당자는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사람들의 운동량 부족, 배달음식 주문이 늘어나면서 체중 증가로 인해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며 “운동 부족과 체중 증가를 호소하는 회원들이 더 재미있고 안전하게 운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고안하고 진행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커브스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