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B tv 매력에 빠진 북극곰 '브로비'가 찾아왔어요"

SK브로드밴드, 새 마스코트 공개

SK브로드밴드 자회사 홈앤서비스 소속 서비스 매니저가 10일 고객에게 ‘브로비’가 새겨진 증정품을 전달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이날 B tv의 새로운 캐릭터인 북극곰 브로비를 공개했다. /SK브로드밴드SK브로드밴드 자회사 홈앤서비스 소속 서비스 매니저가 10일 고객에게 ‘브로비’가 새겨진 증정품을 전달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이날 B tv의 새로운 캐릭터인 북극곰 브로비를 공개했다.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가 10일 공개한 B tv의 새로운 캐릭터 북극곰 ‘브로비’ 사진. /SK브로드밴드SK브로드밴드가 10일 공개한 B tv의 새로운 캐릭터 북극곰 ‘브로비’ 사진. /SK브로드밴드


SK(034730)브로드밴드가 인터넷TV(IPTV) 브랜드인 ‘러블리 B tv’를 상징하는 새 캐릭터 ‘브로비(Broby)’를 10일 공개했다.



브로드밴드와 B tv에서 이름을 따온 브로비는 밝은 성격의 북극곰 캐릭터다. TV 시청을 좋아하는 브로비가 다양한 콘텐츠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B tv의 매력에 빠져 ‘B tv 세상’에 정착했다는 세계관을 담았다.

관련기사



브로비는 70여 종의 시안 제작 및 수정 작업을 거쳐 탄생했다. 브로비의 커다란 귀는 고객과의 소통을, 듬직한 외형은 믿음직스럽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상징한다는 게 SK브로드밴드의 설명이다.

SK브로드밴드는 브로비 캐릭터를 다양한 매체에 적용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와 B tv 서비스 내 각종 배너, 모바일 B tv,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 등에 활용된다. 브로비를 활용한 캐릭터 굿즈 사업도 검토 중이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미디어 시장에서 공유·확산의 가치가 중요해진만큼 브로비가 고객과 콘텐츠의 연결고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지현 기자 ohjh@sedaily.com


오지현 기자 ohjh@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