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스포츠

KB금융, 수영·육상 유망주에 장학금

윤종규(가운데) KB금융그룹 회장이 서울 여의도 국민은행 신관에서 스포츠 유망주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KB금융은 수영, 육상 등 5명의 스포츠 꿈나무들에게 훈련 지원을 위해 1인당 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사진 제공=KB금융윤종규(가운데) KB금융그룹 회장이 서울 여의도 국민은행 신관에서 스포츠 유망주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KB금융은 수영, 육상 등 5명의 스포츠 꿈나무들에게 훈련 지원을 위해 1인당 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사진 제공=KB금융




KB금융그룹 서울 여의도 국민은행 신관에서 'KB금융 스포츠 유망주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스포츠 유망주들과 윤종규 KB금융 회장, 양종희 부회장, 허인 은행장이 참석했다.



행사에서 수영의 황선우(18세·남), 육상의 비웨사(18세·남), 박원진(18세·남), 최명진(13세·남), 배윤진(13세·여) 등 5명의 선수들에게 훈련 지원을 위한 1인당 500만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관련기사



윤 회장은 “최근 스포츠의 기본인 육상과 수영에서 주목할 만한 유망주들이 지속적으로 등장하고 있다” 며 “특히 육상 유망주들이 성장해 올림픽 같은 큰 대회의 결승무대에서 당당하게 이름이 불려지길 함께 꿈꾸고 소망한다”고 밝혔다.

양종희(왼쪽부터) KB금융 부회장, 윤종규 회장, 황선우·비웨사·박원진·배윤진·최명진 선수, 허인 국민은행장, 김진영 KB금융 브랜드ESG 총괄 상무가 서울 여의도 국민은행 신관에서 스포츠 유망주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KB금융은 수영, 육상 등 5명의 꿈나무 선수들에게 1인당 500만원의 훈련 지원비를 전달했다./사진 제공=KB금융양종희(왼쪽부터) KB금융 부회장, 윤종규 회장, 황선우·비웨사·박원진·배윤진·최명진 선수, 허인 국민은행장, 김진영 KB금융 브랜드ESG 총괄 상무가 서울 여의도 국민은행 신관에서 스포츠 유망주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KB금융은 수영, 육상 등 5명의 꿈나무 선수들에게 1인당 500만원의 훈련 지원비를 전달했다./사진 제공=KB금융


/이태규 기자 classic@sedaily.com


이태규 기자 classic@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