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건강침대브랜드 장수돌침대(회장 최창환)가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는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11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30일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에서 진행된 ‘2020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명품브랜드 특성평가(KPB-CV) 및 명품 고객평가(KPB-CRI) 점수 등을 토대로 심의 평가한다.
수상 업체는 제품 수준과 품질을 향상시킴으로써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장수돌침대는 1992년 탄생해 올해 창립 30주년이 된 장수 기업이자 건강 침대 대표 브랜드로 업계 최다인 100만 고객과 시장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다.
수십 년간 쌓아온 노하우로 대통령 표창을 3회 수상하였으며,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 고객 만족도 100%를 목표로 독자적인 고객 서비스와 기술 개발을 해오며 대한민국 대표 돌침대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최창환 장수돌침대 회장은 수상소감에서 "이번 시상식은 장수돌침대가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건강 침대 부분 11년 연속으로 수상하기에 의미가 남다르다"라며 “11년 연속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선정이라는 타이틀을 기반으로 소비자의 가치 있는 소비생활을 물론 대한민국의 건강한 수면 문화가 전파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