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산림복지 어린이 그림 공모전 개최

우수작품 42점 선정…온라인 VR 갤러리 공간 통해12월말까지 전시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은 5월 28일까지 유치부·초등부 어린이를 대상으로 ‘산림복지 어린이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제공=한국산림복지진흥원한국산림복지진흥원은 5월 28일까지 유치부·초등부 어린이를 대상으로 ‘산림복지 어린이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제공=한국산림복지진흥원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은 5월 28일까지 유치부·초등부 어린이를 대상으로 ‘산림복지 어린이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공모전 주제는 ‘마스크 밖 희망의 숲(부제 : 숲과 희망)’이며 유치부(어린이집 및 미취학 아동 포함)나 초등부 어린이는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관련기사



공모전 누리집에서 온라인 접수 후 접수확인증을 출력해 원본 그림과 함께 공모전 운영 사무국으로 우편 제출하면 된다.

두 차례 심사를 거쳐 우수작품 42점을 선정해 오는 6월 진흥원과 공모전의 누리집에서 발표한다. 수상작은 온라인 VR 갤러리 공간을 통해 오는 12월말까지 전시할 예정이며 산림복지를 접목한 마음치유 컬러링북으로 제작하여 산림복지시설에 배포할 계획이다.

산림복지진흥원 이창재 원장은 “코로나 시기에 희망이 담긴 그림과 메시지를 함께 나누며 지친 국민에게 치유와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국민과 소통하는 다양한 산림복지 문화 행사를 통해 참여 문화를 확대하고 산림복지를 체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윤 기자 hypark@sedaily.com


대전=박희윤 기자 hypark@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