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다온시스템 클린세이버, 제주YWCA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나눔마당 개최







(주)다온시스템 클린세이버는 제주YWCA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와 함께 청소년 나눔마당을 개최하였다.



본 행사는 제주YWCA가 정기적으로 시행하는 행사의 일환이며, 사기업인 클린세이버 초음파식기세척기가 후원하여 성사되었다.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제주도의 자라나는 청소년을 위한 행사를 제공하고자 중지를 모은 여러 인사들이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 주었다.


이날 재능기부를 통해 행사 진행을 맡은 코미디언 김주철씨는 천해의 자연인 제주도에서 뜻 깊은 봉사를 진행할 수 있음에 오히려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많은 기회를 얻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관련기사



제주YWCA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는 다양한 기업과 각개각층 지자체의 지원을 받아 다양한 방과 후 체험활동을 수강생에게 제공하는 단체이며, 후원사인 (주)다온시스템 클린세이버는 전국을 커버리지 하는 초음파 식기 세척기 기업이다.

다온시스템 허준걸 대표이사는 “제주국제자유도시는 앞으로 대한민국 인프라의 매우 중요한 거점이 될 것이고, 이곳에서 자라나는 청소년들 또한 글로벌 세계에 당당히 설 것”이라며 “모든 고객서비스와 신사업을 우선 적용하는 특별영업지역으로 선정하였다”며 제주 국제 자유도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다온시스템 측은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제주도 내 호텔, 골프장을 비롯 모든 외식업체를 대상으로 품질인증제를 도입함과 동시에 제주도에서 발생한 수익은 도민과 상생하는데 쓰여야 한다는 정책 아래 고객 뿐만 아니라 도민들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사내 정책을 선보여갈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