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년 전통의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 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의 족집게 인강, 교재가 포함된 프로그램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우리나라에 부동산학을 세운 경록의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터넷기획강좌는 일반적으로 4~10개월 걸리고 방향성을 상실할 수 있는 만담식 강의가 아닌, 실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뽑은 적은 분량의 인강이다. 반복학습을 통해 내용을 자연스럽게 숙지하도록 도와 책을 손에서 놓은 지 오래된 주부, 직장인, 학생, 고령자 등 모두가 TV를 보듯 라디오를 듣듯 PC와 스마트폰 등으로 단기에도 수회 반복수강해 따라만 하면 합격한다.
함께 공부하면 더 좋은 경록 공인중개사 족집게 정통 교재는 우리나라 부동산학과 대학교수 1세대부터 현재 부동산교육과 자격시험 출제경향을 이끌어 가는 시험출제위원 역임 대학교수진과 중진 시험위원급 국가대표 대학교수 및 전문가 그룹이 감수해 정답률이 높은 수험서다. 기본서 1회독 또는 문제집 풀이만으로도 무리 없이 합격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울러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인강, 교재는 언제 학습을 시작하든 총 500~600시간을 공부에 집중하며 충분히 반복학습하면 합격하므로, 지금부터 매일 1~4시간씩 학습하면 나이, 성별, 학습능력과 관계없이 1차 합격은 물론 동차합격도 가능하다. 공부와 거리가 먼 사람들에게도 최적화된 인강, 교재이기에 학습능력이 상대적으로 낮은 사람도 따라 보기만 하면 어렵지 않게 합격하고, 학습능력이 평균인 사람이라면 더욱 쉽고 빠르게 한 번에 합격한다.
경록 관계자는 “현재 경록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을 구입하면 업계에서 유일하게 세계 1위 하버드에서 배우는 부동산 컨설팅 프로그램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도 누린다. 경쟁력 있는 부동산전문가로 발돋움하길 원하는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