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공인중개사시험 경록, 역대 출제위원의 족집게 인강·교재 할인




64년 전통의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 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의 족집게 인강, 교재가 포함된 프로그램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우리나라에 부동산학을 세운 경록의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터넷기획강좌는 일반적으로 4~10개월 걸리고 방향성을 상실할 수 있는 만담식 강의가 아닌, 실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뽑은 적은 분량의 인강이다. 반복학습을 통해 내용을 자연스럽게 숙지하도록 도와 책을 손에서 놓은 지 오래된 주부, 직장인, 학생, 고령자 등 모두가 TV를 보듯 라디오를 듣듯 PC와 스마트폰 등으로 단기에도 수회 반복수강해 따라만 하면 합격한다.


함께 공부하면 더 좋은 경록 공인중개사 족집게 정통 교재는 우리나라 부동산학과 대학교수 1세대부터 현재 부동산교육과 자격시험 출제경향을 이끌어 가는 시험출제위원 역임 대학교수진과 중진 시험위원급 국가대표 대학교수 및 전문가 그룹이 감수해 정답률이 높은 수험서다. 기본서 1회독 또는 문제집 풀이만으로도 무리 없이 합격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관련기사



아울러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인강, 교재는 언제 학습을 시작하든 총 500~600시간을 공부에 집중하며 충분히 반복학습하면 합격하므로, 지금부터 매일 1~4시간씩 학습하면 나이, 성별, 학습능력과 관계없이 1차 합격은 물론 동차합격도 가능하다. 공부와 거리가 먼 사람들에게도 최적화된 인강, 교재이기에 학습능력이 상대적으로 낮은 사람도 따라 보기만 하면 어렵지 않게 합격하고, 학습능력이 평균인 사람이라면 더욱 쉽고 빠르게 한 번에 합격한다.

경록 관계자는 “현재 경록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을 구입하면 업계에서 유일하게 세계 1위 하버드에서 배우는 부동산 컨설팅 프로그램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도 누린다. 경쟁력 있는 부동산전문가로 발돋움하길 원하는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