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썬이노텍, LED내부조명 도로·교통안전표지로 안전한 교통 환경에 앞장선다

LED내부조명 표지판, 새로운 고부가가치를 창조하는 핵심 산업이 바로 안전 산업







LED내부조명 도로·교통안전표지 전문 제조기업인 썬이노텍이 도로 안전산업의 선두주자로 각광받고 있다.



썬이노텍은 LED 광원과 화면부의 새로운 소재를 통한 화면 전체를 발광 시키는 도로표지 및 교통안전표지 제작 기술을 핵심으로 시인성과 판독성이 급감하는 야간 및 악천후(결로, 안개 등)에도 원거리 시인성과 판독성이 높고 선명한 교통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강점을 갖춘 안전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썬이노텍의 LED내부조명 제품은 화면의 새로운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시인성과 밝기로 주야간 동일한 정보를 제공하고, 에너지 효율이 높아 녹색인증을 받은 기술로써 주요 정부기관과 해외에서도 높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특히 교통사고 예방효과와 더불어 광고용 표지, 간판 등의 표시 시설에도 확대 적용 가능해 첨단 기술과 접목된 고부가가치산업으로 성장이 기대되고 있는 최첨단 안전 산업의 분야로 떠오르고 있다.

조달청 우수조달제품으로 선정되어 해당 업계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썬이노텍의 관계자는 "꾸준한 기술 연구와 양산화 시스템 구축에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시장 경쟁력을 확보했다”라며 “앞으로도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교통안전 산업을 새로운 고부가가치 창조산업의 핵심 영역으로 만들기 위해 힘을 쏟겠다”라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