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인님’이 OST 음반을 선보이며 감동을 이어간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 측은 11일 오후 3시부터 OST 음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OST 합본 앨범에는 한비수(이민기), 오주인(나나)의 케미스트리를 더욱 아름답게 완성한 빅톤 강승식, 유나의 듀엣곡 ‘알듯 말듯’을 비롯해 한동근 표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준 ‘그대의 하루 내가 기억할게요’, 봄바람처럼 불어온 사랑과 설렘을 표현한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의 ‘온니 유얼 러브(Only Your Love)’가 담긴다.
이어 고(故) 김현식의 노래를 리메이크한 케이윌의 ‘내 사랑 내 곁에’, 애틋하고 따뜻한 감성을 표현한 비비(BIBI)의 ‘내 곁에 있어줘요’, 아련하고 쓸쓸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유성은의 ‘내 마음이 너에게 닿았으면’까지 총 6곡의 가창곡이 포함된다.
이뿐만 아니라 ‘오! 주인님’을 더욱 아름답게 완성시켜주고 시청자들의 감정이입을 도운 총 17곡의 스코어 트랙까지 담길 예정이라 드라마 마니아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합본 OST 앨범은 11일 예약 판매를 시작해 오는 14일 온라인 공개 후 18일부터 본격적인 판매를 진행한다. ‘오! 주인님’이 마지막회까지 단 2회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오! 주인님’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달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오는 13일 마지막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MBC ‘오! 주인님’ OST 합본 앨범은 10일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어 14일 낮 12시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며 오는 18일 정식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최수진 ssu0121@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