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에듀윌 대표 교육 프로그램 ‘인사이트 스파크’…”매일 아침 10분 임직원과 지식 나눠”







“매일 아침 10분을 활용해 임직원과 지식을 나누는 교육활동을 진행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매일 아침 10분 지식 교육을 진행하는 ‘인사이트 스파크’를 운영 중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외부교육이나 외부인사 초청 교육과 달리, 매일 아침 출근 전 10분을 활용해 자유롭게 지식 콘텐츠 교육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하며 “에듀윌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해 지식을 공유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에듀윌이 진행하는 대표 교육 프로그램 ‘인사이트 스파크’는 매일 2개 주제로 진행된다. 비즈니스 강연과 지식 콘텐츠로 구분돼 임직원 개개인이 조금 더 흥미를 느끼는 강의를 자유롭게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관련기사



특히 정기 구독 서비스와 소크라테스의 이야기, 세계 반도체 시장 사이클 등 평소 관심을 갖고 찾아보지 않으면 접하기 힘든 다양한 주제의 교육 프로그램을 매주 운영해 임직원들의 성장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더불어 ‘인사이트 스파크’ 참석자는 매일 아침 에듀윌이 제공하는 아침식사인 ‘윌모닝’ 또한 누구보다 빠르게 접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국내 주요 명사를 초청해 진행하는 ‘두드림 교육’과 ‘독서경영’ 등을 통해 임직원들의 성장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이 진행하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기업문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