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온채널, 제조/수입사를 위한 신제품 판로개척 입점상담회 개최







온채널이 오는 20일 중소기업 신제품 판로개척을 위한 입점상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출시 후 유통채널 확보 및 마케팅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조사와 수입사를 위해 특별한 교류회를 준비한 온채널 측은 “이번 입점상담회를 통해 온라인 유통채널 별 입점전략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신제품 판로개척 입점상담회는 무료 진행이며 코로나19 방역수칙으로 선착순 15명만 현장 참여가 가능하다.


본 행사는 온라인 유통채널 입점전략과 콘텐츠 마케팅 전략수립부터 참여기업 상품 소개 및 품평, 명함교류 시간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온채널 이현만 대표는 “그동안 신제품을 출시한 중소기업이 고민을 털어놓을 곳이 없었기에 본 행사를 통해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들고자 한다”고 그 뜻을 밝힌 바 있다.

관련기사



또한 “입점상담회에 참석한 모든 제조/수입사에게 폐쇄몰, 종합몰, 오픈마켓, 전문몰, 공동구매 등 다양한 판로개척을 비롯하여 SNS 리뷰체험 플랫폼 ‘블로슈머’ 무료진행, 콘텐츠 마케팅,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등 온라인 마케팅을 지원할 계획”이라고도 말했다.

유통 전문 B2B 플랫폼 온채널은 40만개 이상의 고품질 상품데이터를 8만개의 협력사와 함께 여러 유통채널에 공급하는 것으로 시스템 유통을 실현시키고 있다.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는 철학 하에 제조사와 판매사가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시스템 개발에 몰두하고 있는 온채널은 판로개척 부문으로 2015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기업 및 중소기업청장 표창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입점상담회 모집기간은 5월 18일까지로, 다양한 온라인 유통경로 확보를 원하거나 신제품 런칭으로 온라인 가격준수가 필요한 제조/수입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온채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