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9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이펙스(EPEX)가 멤버 뮤, 아민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13일, 14일 공식 SNS를 통해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의 첫 EP '바이폴라(Bipolar) Pt.1 불안의 서' 뮤, 아민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클로즈업 샷으로 뮤와 아민의 강렬한 눈빛을 담은 콘셉트 포토는 마치 영화 포스터를 연상하게 하는 높은 완성도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뮤는 비장한 표정으로 사진을 뚫고 나올 듯한 짙은 카리스마를 발산했고, 아민은 깊은 눈빛과 한층 부드러운 분위기로 세련된 아우라를 드러냈다.
그룹 내 리드보컬 포지션을 맡은 뮤는 음악 실력뿐만 아니라 그림 등의 예술적 재능과 프리토킹이 가능한 영어실력을 갖췄다. 보컬 포지션인 아민 또한 탄탄한 가창력뿐만 아니라 아크로배틱 능력까지 겸비해 ‘만능형 아이돌’로 역량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금동현, 위시, 뮤, 아민까지 총 4명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데뷔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는 이펙스는 앞으로도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2021 최대 기대주' 다운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이펙스의 첫 EP '바이폴라 Pt.1 불안의 서'는 6월 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