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튠2는 최첨단 기술을 앱에 통합하여 별도의 소프트웨어 없이도 누구나 쉽게 셀카를 전문가처럼 편집할 수 있는 사진 보정 어플이다.
레오제이는 유튜브 영상에서 페이스튠2를 활용해 자신의 사진으로 여장/여성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어플 하나만으로 인스타그램 스타만의 보정법과 노하우를 공개하며 유저들의 주목을 받았다. 레오제이는 해당 어플을 사용하여 픽셀 단위로 미세하게 셀카 전반을 보정하고, 음영 메이크업, 블러셔, 애교살 메이크업, 조명 이동을 활용한 자연광 표현 등 다양한 기능을 선보였다.
사실적이고, 세밀한 보정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기술을 선보인다는 평을 얻고 있는 페이스튠2는 실제 레오제이 영상을 본 팬들 사이에서 ‘유료 결제를 해도 후회가 없는 어플’, ‘다른 어느 어플에도 없는 조명 이동 기능은 신세계’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레오제이 또한 “보정했지만, 보정하지 않은 척을 할 수 있을 만큼 자연스러운 고성능 어플이다”라고 평가했다.
레오제이뿐만 아니라 다른 인플루언서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는 페이스튠2는 현재 글로벌 기준 2억명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서비스로서 지속적인 기능 업데이트가 이뤄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페이스튠2는 IOS, Android 모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어플에 대한 상세 정보는 개발사 ‘라이트릭스’ 공식 웹사이트 또는 페이스튠2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