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 서울관광특구상품권 선착순 50% 할인 판매 外




서울관광재단, 관광특구 전용 상품권 선착순 50% 할인 판매



서울관광재단이 코로나19로 침체된 관광특구의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서울관광특구 전용 상품권을 50% 할인 판매한다. 서울관광특구는 용산구 이태원, 중구 명동·남대문·북창동·다동·무교동·동대문패션타운, 종로구 종로·청계 일대, 송파구 잠실, 강남구 강남마이스로, 관광특구 내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전용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다. 전용 상품권은 제로페이 이용이 가능한 결재앱(PAYCO, 티머니페이, 비플제로페이 등)에서 1인당 최대 5만 원까지 구입 가능하며, 사용 기간은 11월 말까지다. 할인 판매는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특별시 홈페이지, 제로페이모바일상품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휴양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마련된 상품으로, 요트에서 제주 경관을 즐기며 선상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세계 3대 럭셔리 요트업체 중 하나인 이탈리아 아지무트사의 15인승 '아지무트85' 요트를 타고 제주 위미항에서 출발해 섶섬과 문섬 등을 돌아보는 코스다. 프라이빗 선상 파티를 위한 피크닉 세트가 제공되며, 용품을 대여해 돔 낚시도 즐길 수 있다. 투어 이후에는 수페리어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수영장, 사우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상품은 투숙일 7일 전까지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112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관련기사





소노호텔앤드리조트, 전국 워터파크 '얼리썸머 패키지' 출시



소노호텔앤드리조트가 전국 9개 지역 워터파크 개장을 기념해 '소노 얼리썸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리조트 객실과 워터파크 이용권(성인 2인권, 미취학 아동 2인 등 총 4인)으로 구성됐다. 전국 9개 지역 가운데 원하는 곳을 선택할 수 있는데, 홍천 비발디파크 리조트를 선택하면 곤돌라 1회권, 하늘양떼목장입장권, 레일썰매 이용권을 추가 제공한다. 홍천 소노펠리체 리조트 이용객은 오션월드와 소노빌리지 인피니티풀 2곳 중 1곳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7월22일까지이며, 가격은 홍천 비발디파크 주중 패밀리 객실 기준으로 12만5,000원부터다. 소노호텔앤드리조트 워터파크는 홍천 오션월드와 오션어드벤처(거제, 천안), 오션플레이(고성, 단양, 양양, 삼척, 경주, 변산)으로 총 9곳이다.



이른 더위에 호텔들 이색 빙수 출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 '라운지 38'에서 '제주 블루베리 유채 빙수' 판매를 개시했다. 유채와 꿀이 들어간 우유 얼음에 제주산 블루베리와 수제 블루베리 콤포트, 블루베리 아이스크림을 곁들였다. 제주 내 최고층인 38층 라운지에서 제주 도심과 바다, 한라산을 시원하게 조망하며 빙수를 맛볼 수 있는 기회다. 가격은 5만원. 콘래드 서울은 시그니처 망고 빙수와 치즈를 활용한 ‘단짠’ 매력의 ‘치즈 빙수’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크림치즈, 프로마쥬치즈, 파마산 치즈 등 다양한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드라이아이스를 활용해 먹는 내내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도록 했다. 가격은 4만2,000원.

/최성욱 기자 secret@sedaily.com


최성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