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SEN]룽투코리아, MMORPG 신작 ‘블라스트M’ 사전예약 시작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060240)가 자사에서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인 신작 ‘블라스트M’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정식 런칭 준비에 돌입했다고 18일 밝혔다.

‘블라스트M’은 애니메이션 화풍의 화려한 그래픽과 매력적인 캐릭터로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 게임이다.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사악한 사신의 부활로 절망에 빠진 세계를 구할 구원자가 돼 성장의 재미와 독특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강력한 보스와 다양한 던전 등 방대한 콘텐츠를 제공해 유저들에게 시원한 액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블라스트M’은 ▲아레나 ▲공성전 ▲정점대결 ▲통합서버 유적 등 1대1에서부터 다대다 PVP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블라스트M’ 사전예약은 5월 18일부터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앱스토어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블라스트M’은 게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막바지 마무리 작업을 진행 중이다”며 “화려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로 무장한 ‘블라스트M’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배요한 byh@sedaily.com


배요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