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라뷰티코아, 재규어랜드로버 ‘VIP 라이스프타일 라운지’ 오픈





프리미엄 토털 뷰티 살롱 ‘라뷰티코아’가 재규어랜드로버 천일오토빌과 손잡고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천일오토모빌 본사 전시장에 VIP전용 라이프스타일 라운지를 오픈했다.



라뷰티코아는 재규어랜드로버 VIP 라운지를 찾은 재규어랜드로버 고객에서 30만원 상당의 비스포크 시스템의 헤드스파 관리를 비롯해 커트, 트리트먼트, 컬러 등의 하이엔드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체계적인 시술메뉴얼과 최첨단 장비인 미라보 스마트미러와 시술머신을 마련하고 현태 라뷰티코아 대표, 서상득 원장 등 전문 디자이너들이 상주하며 고객의 두피와 모발 상태를 체크해 맞춤형 관리를 진행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재규어랜드로버 측은 차량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이 같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바우처를 제공한다. 이로써 차량 구매 고객이 청담 살롱의 원조인 라뷰티코아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구매 현장에서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뷰티 바우처를 사용할 경우 고객들은 30만원 상당의 헤드스파 관리를 60~70% 가량 할인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태 라뷰티코아 대표는 “단순한 경험과 소비를 넘어 새로운 고객에게 휴식, 안정, 힐링과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함으로써 새로운 가치를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라뷰티코아는 박신애, 김연아, 박한별, 박서준, 송혜교, 현빈, 이보영, 지진희, 고소영, 공유 등 당대의 스타와 셀럽들의 스타일을 담당하며 유명세를 탄 청담동 뷰티 살롱의 원조로 알려져 있다. 현대 청담동에서 뷰티 살롱을 운영하는 헤어 디자이너의 상당수를 배출한 헤어 분야 인재사관학교로 통한다.

/심희정 기자 yvette@sedaily.com


심희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