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대화의 희열3' 오은영 박사 출격...녹화장을 상담장으로 만든 '육아 멘토' 클라스





‘국민 육아 멘토’, ‘육아 대통령’ 오은영 박사가 ‘대화의 희열3’ 세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27일 방송되는 KBS2 ‘대화의 희열3’ 세 번째 대화 주인공으로는 소아청소년 정신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출연한다. 오은영 박사는 아이들의 마음을 기가 막히게 읽어내는 ‘아이 언어 전문 통역사’로, 또 부모들에게 인기 만점인 ‘어른들의 멘토’로 우리에게 잘 알려져 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오은영 박사’와 ‘아빠 유희열’의 찐 대화가 담겨 눈길을 끈다. “아빠 공부는 왜 해요?” 질문을 받았을 때, 유희열은 “왜 그런 걸 물어봐?”라고 ‘흔한 부모의 잘못된 화법’을 선보여 웃음을 안긴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우리 아이 공부법’에 대한 특급 솔루션을 예고하며, 전국의 부모님들의 귀를 솔깃하게 만든다.

관련기사



이어진 장면에서는 ‘어른들의 멘토’ 오은영 박사의 뭉클한 위로로 가슴이 따뜻해지는 대화 현장이 펼쳐진다. 눈물을 훔치는 이승국과 눈가가 촉촉한 신지혜의 모습이 담기고, 오은영 박사의 가슴을 적시는 위로가 이어진다. TV 앞 모든 ‘어른 아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질 오은영 박사가 전한 위로는 과연 무엇일까.

특히 ‘대화의 희열3’ 녹화장은 유희열을 필두로 오은영 박사에게 상담을 하려는 이들로 줄이 이어졌다는 후문. ‘대화의 희열3’ 녹화장을 상담장으로 만든(?) 오은영 박사와의 대화에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KBS2 ‘대화의 희열3’은 27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김도희 dohee@sedaily.com


김도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